학원장 인사말

안녕하세요? 비전어학원을 방문하신 여러분 모두모두를 환영합니다.

비전어학원의 모토는
You Have To Have A VISION!!!”입니다.

비전(꿈)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죠. 

여러분은 꿈이 있습니까? 무엇을 하고 싶나요?

한국에 영어 광풍이 휩쓸고 있습니다. 영어를 잘하면 좋은 대학을 가고, 성공한다는 환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어만 잘 하면 정말 성공할까요?

영어를 잘 하는 것이 성공을 보장해주지는 않습니다. 그렇지만 영어라는 하나의 언어를 정복함으로써 나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음과 동시에, 다른 일에도 성공하는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비전어학원이 여러분과 함께 성공의 길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꿈을 위해 함께 공부하며, 영어 정복을 위해 노력할 여러분을 비전어학원으로 초대합니다. 

비전 어학원에서 여러분의 꿈을 이루는 초석을 다지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비전의 VISION>>

 

비전어학원은 필리핀 바콜로드(BACOLOD)라는 도시에 위치해 있습니다.

바콜로드는 필리핀에서 다섯번째로 큰 도시로 50만 명이 넘는 인구수를 자랑합니다. 신앙인으로서 우리의 비전은 이곳 바콜로드에 선교센터를 세우는 것입니다. 비전선교센터를 통해 복음이 바콜로드에 퍼져 나가기를 원하며, 필리핀 현지인들을 하나님의 품으로 돌아오게 하는데 비전어학원이 사용되기를 기도합니다.

선교 센터를 통하여 선교에 관심이 있는 선교사후보들의 언어교육을 시키는 곳으로 사용되기를 소원합니다.

비전의 또다른 비전은 복음 전하는 어학원이 되는 것 입니다.

많은 연수생들이 비전어학원에 와서 영어를 공부하여 원하는 만큼의 많은 실력 향상을 원하며, 또한 그와 더불어 복음을 듣고, 하나님의 사람이 되기를, 천하보다도 소중한 한 생명을 구하는 어학원으로 사용 되기를 소원합니다.

기독교인 학생들에게는 영적인 나태함에 빠지지 않도록 도움을 주는 어학원으로 사용 되기를 원합니다. 해외생활을 하면 자신의 영적 상태에 대해 무감각해지기 쉽고, 또 어떻게 빠져 나올지에 대해서도 방법을 몰라 방황하다가 한국으로 돌아가는 경우를 보아왔습니다. 해외에서 자칫 헤이해지기 쉬운 신앙 생활을 잡아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어학원이 되길 원합니다.

2008 11월에 이곳 바콜로드 땅에 한인예배 시작되었습니다. 예배의 처소는 많이 부족하고 초라하지만, 말씀을 사모하는 학생들이 모여서 기쁘게 찬양하고, 뜨겁게 기도하며 우리의 비전이 성취되기를, 또한 연수생들이 영어를 정복하는데 지혜를 주시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 한인 예배 안내 >>

필리핀 바콜로드 비전교회

* 주일예배 :  주일 오전 10시 30 분

* 수요예배 : 수요일 저녁 7시

* 담임목사 : 김영상  (연락처 :  0917-301-7159)

(처음 오시는 분들, 바콜로드 지리를 잘 모르시는 분들은 담임 목사님께 연락 주시면, 픽업 해드립니다)
(찬양의 시간이 예배 시작 전에 있습니다. 일찍 오셔서, 함께 찬양하며, 예배 준비하세요)

(Mayfair Plaza 위치 : Bacolod City, Lacson 12th St.에 위치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