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by 임석건 Dominic)

작성자
비전어학원
작성일
2017-06-03 16:00
조회
52
아잉패드인데 후기양식 복사가 안되어서 그냥 씁니다.
이름은 Dominic 이구요. 어학원에서 공부한건 몇년 전입니다.

그동안 대학병원에서 근무하다 이번에 캐나다 영주권 심사 통과해서 캐나다로 갑니다.

비전에서 공부하기 전에는 영어 정말 심각했습니다. 과거 현재 미래형도 구분 못하고, 동사 형용사가 뭔지도 몰랐으니까여

학원에서는 약 6개월정도 있었는데, 토익보다는 읽기, 쓰기, 말하기 위주로 공부 했습니다. 뭐 듣기야 수업 자체가 듣기이니 별도로 하진 않았습니다. 집에 갈 때쯤 되니 문법이 틀리긴 해도 어느정도 쓰기가 되더군요.

토익을 따로 하진 않았지만 영어 기초가 잡히니 한국에 바로 와서 본 첫 토익 시험에서 800 을 찍었습니다.

이거루 대학병원에 입사했구요. 개인적인 사정으로 올해 사직서를 내고 캐나다 이민을 준비했습니다.

이민을 위해서는 Ielts 라는 시험을 봐야하는데, 듣기 쓰기 말하기 읽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아마 그동안 단순히 토익만 공부했다면 상당한 시간이 필요했을겁니다. 하지만 저같은 경우 2개월만에 필요한 점수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각 과목에서 6.5 받았습니다. 아마 비젼에서 공부하지 않았다면, 상당한 시간과 비용이 소요됐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전에서 공부했던게 정말 큰 도움이 되었다는걸 새삼 깨달았네요. 그래서 늦게나마 후기를 올려봅니다.

개인적으로 서운했던건 놀러 많이 못가서 아쉬웠습니다. 아 다시 가서 놀러다니고 싶은데 기회가 되면 들리겠습니다.

푼타블라타 혼자 가서 카누 빌려서 돌아다녔다고 혼났는데. . . 정말 잼있었어여 ㅋㅋㅋㅋㅋ 다시 가구 싶어여. 푼타블라타 완전 강추임.

기술이민 궁금하신 분은 연락 주시면 아는 한도 내에서 조언 해드림. 010 4402 4288 한국에는 9 월까지 있을거라 그 이후는 전화 못받아여.

모두 열공하시고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헤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