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우? 데이납니다. (by 고은혜 Dana)

작성자
비전어학원
작성일
2017-06-03 15:40
조회
29
<< 후기 양식>>
1. 본인 소개
a. 본인이름 또는 영어이름 : DANA
b. 연수시작일 및 기간 : 09년 3월~8월
c. 사용한 하숙집 or 기숙사 : 산타클라라 이구제쿠티브, 현재 폴목사님댁, ESF하우스 옆옆집

2. 어학원 및 하숙집, 기숙사 시설은 어땠나요??
일단 학원은..시끄럽지도 않고 그렇다고 엄청 고립되지도 않아서 만족.
하숙집도 만족입니다. 조용하고, 아늑하고, 무엇보다 저는 목사님댁 가정과 함께 있어서 안전안전~했구요.
2층에 틀어박혀있으면 공부하기도 좋고..그렇네요..
다른집들보다 구조, 위치적인 면에서 가장 좋다고 자부합니다.
그리고 수영장이~!!!!! 좋아요..남들없을때 몰래몰래 해도되고..ㅋ

3. 커리큘럼은 본인의 연수목적에 맞게 잘 계획되어있었나요??
사실 저는 별다른 목적없이 가서...............-_-ㅋ
방향이나 계획은 원장님이 잘 해주시니까..뭐..
상담하면 됩니다~ㅋㅋ

4. 선생님의 자질을 평가한다면??? 가르치는 스킬과 열정에 대해...
사실 선생님마다 달라서........
그래도 일단 모든 선생님들의 영어실력은 우수하다고 생각합니다.
스킬은 각각 다르지만, 그건 학생들이 얼마나 요구하고 적극적인 태도를 취하느냐에 따라
충분히 커버 가능하구요..
기본적으로 한국학생들과 어울리고 대화하는것을 좋아해서
수업도 재밌습니다~

5. 하숙집 식사
폴목사님댁에 살았었거든요, 한식을 먹었습니다.
어머니의 손맛이란......훌륭하니까요ㅎ

6. 학원분위기
제가 다닐때는 친밀도도, 학구열도 전반적으로 높았습니다. 가족적인 분위기ㅎㅎ
하지만 유흥과 향락(?)이 목적이시라면..좀 고민해보셔야할듯.

7. 학사관리 or 학생관리
굿~ 원장님, 사모님 모두 철저히 관리하십니다.

8. 원장님에 대해
............좋으십니다.....ㅋㅋ
워낙 꼼꼼하셔서 관리도 잘해주시구요~

9. 필리핀생활
...좋습니다.....사람들도 착하고...
밤에 무서운것빼곤 뭐 그다지 걱정하며 지내진 않았네요..

10. 영어실력 얼마만큼 향상 되었나요??
전체적으로 65점이었다면 87점정도?
외국인과의 대화: 전에는 더듬거리거나 피했지만 현재는 별다른 두려움없이 들이댈수 있는정도
문법, 독해 등등: 전에는 두리뭉실해서 확신없이 문제를 풀었지만 현재는 어느시험이든 대부분 맞추는 정도

지금 다시 가게된다면 더 향상시킬 수 있을 것 같아요..
일단 의지만 강하다면 팍팍 상승가능합니다..

11. 전체적인 만족도를 점수로 알려주세요
100점만점으로어학원과기숙사만족도를따로평가해주셔도됩니다.^^

수업 부분 92점(처음에 아무생각없이 가서 체계적이지 못했음)
기숙사 or 하숙집 부분 100점(무조건 만점)
선생님 부분 95점(인기많은 선생님과 수업하기 힘듭니다ㅠ)

12. 비전어학원 이건 좀 고쳐주세요... (건의 사항)
원장님, 좀 더 빡세게 시키셔도 됩니다..ㅋㅋ


-----------------------------------------------------------------
..아뭐야, 제레미는 영어로 썼네..
ㅡ ㅡㅋㅋ

예전부터 후기 좀 남기자..하다가..이제서야 쓰게되는군요..
바빴습니다...
ㅋㅋ

후후, 모두들 그립군요........그리워요...
제가 얼마나 꿈같은 생활을 했는지,
얼마나 많은 자신감을 얻어왔는지,
기대하지도 않았던 많은 추억들에 감사한지,
그런것들 전부 쓰려면 날 샐거에요..

확실히 말하고 싶은건
가길 잘했다는 것,
비전을 선택한 것에 후회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공부 열심히 안한 건 후회되지만..
..뭐..외국인데 어쩔수 없지요 뭐~ㅋㅋ
고시촌에 들어간것도 아니고..ㅠ

하여튼, 모두들 감사하고..
조만간 또 뵙시다 여러분^-^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