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학연수 후기 제1호 (Joshua 2006)

작성자
비전어학원
작성일
2017-06-03 13:08
조회
47
Hello ! Everyone
안녕하세요? 전주대학교를 2004 년에 졸업한 공돌이 출신인 올해 29살입니다.
후기를 남기는 곳이여서 여러분들에게 필리핀 연수가 우리에게 주는 큰 장점및 how to get the best method for English conversation skill 을 여러분들에게 share 하기 위함입니다.

저는 영어 연수를 가기전에 일단 영어에 흥미가 없었고 교내에서 본 Toeic 점수는 제 발 size 만큼점도나 얻을 수 있었습니다. 필리핀 6개월의 영언 연수를 통하여 800 점대로 toeic 을 1년만에 끌어
올릴 수 있었고 영어권 외국인과 의사소통을 하는데 문제가 없을 정도로 실력이 향상되었습니다.
덕분에 현재 미국계 외국인 회사에서 근무를 하고있습니다. 현재 근중에도 매일 느끼는 것은 공돌이로써의 문제 해결 능력도 중요하지만 영어를 자유자재로 말할 수 있는 자신감과 영어공부를 계속해서 할 수 있는 재미감입니다.

물론 영어를 국어로 사용하는 나라에서 공부를 하면 가장 좋겠지만 그것보다는 필리핀에서 4개월에서 6개월정도 공부를 하고나서 영어권으로 가는 것이 돈을 save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자 Skill 향상에 무궁한 도움을 줄듯 합니다.

지방대생으로써 경쟁력을 쌓을 수 있는 중요한 무기는 영어라는 것을 잊지말고 다른 자격증 시험보다는 영어공부에 최선을 다할 수 있는 준비생들이 되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