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건

• 슬로건 기본형, 그리드 시스템

• 응용형, 그리드 시스템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시간의 흐름에 따라 발전해 온 인류의 문명은 과거보다는 현재를 위해서, 현재보다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해서 한발 앞서 세상을 예측하고 준비하는 자의 편이였습니다. 50년의 영광과 고난, 환희와 역경의 시간을 기억하며 오늘을 깨워 미래를 준비하는 사람들. 10년 후에도, 그 다음에도 늘 새로운 화승, 미래는 여는 화승의 의지를 펼쳐갑니다.

CI소개

심볼마크는 21세기 초 일류기업으로의 도양과 글로벌 마케팅 전략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HWASEUNG의 영문 마크로 개발되었습니다.

디지털코드의 사각형을 조합하여 PLUS(+)와 PLUS(+)가 모여 H형상으로 표현하여 화승그룹 과 고객간의 조화를 통한 win-win 파트너쉽을 표현한 것 입니다. BLUE, RED, GRAY컬러는 화승그룹의 핵심 역량 사업인 자동차 부품, 신발 ODM, 정밀 화학의 3대분야를 상징하고, 세 개의 사업군이 서로 유기적으로 연결됨으로써 브랜드와 각 사업분야간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여 고객의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가치혁신기업 화승 그룹을 상징화 하였습니다.

전용색상 규정

   (주색)

화승 청색 : PANTONE 293C

 

화승 연회색 : PANTONE Cool Gray 6C, 은색 또는 메탈릭실버

 

화승 적색 : PANTONE 185C

   (보조색)

화승 진회색 : PANTONE Cool Gray 9C

전용색상은 ‘화승그룹’만의 고유한 색상으로 심볼마크 및 로고타입 등 기본요소 및 응용항목에 적용되어 ‘화승그룹’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전용색상은 주색(Main Color)과 보조색 (Sub Color)으로 구분되며 시각적 이미지 통일을 위해 정확한 색상관리가 요구됩니다. 특히, 표현 매체에 따라 명도, 채도, 등이 차이가 날 수 있으므로 색상 재현시 최상의 표준색상을 얻기 위해서는 PANTONE 색상 견본과 비교하여 사용하여야 합니다. 색상표현은 별색 적용을 원칙으로 하나 적용 매체의 특성에 따라 인쇄 프로세스 4원색 방식으로 표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장식적인 효과나 특수표현을 위해 금색(Gold)이나 은색(Silver)의 표현으로도 가능하나, 제한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