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고객에게 전할 글로벌 NO.1 브랜드

더 멀리 더 높이 비상하는 화승그룹입니다.

 

“1953년 , ‘東’자표 고무신의 탄생”
 
1953년 8월 7일, 부산 초량동에서 東자표 고무신을 만들던 동양고무공업주식회사. 이것이 화승그룹 역사의 시작이었습니다. 
1978년 5월, 화승R&A의 모태인 동양화공 설립을 시작으로 6개 계열사를 설립, 본격적인 그룹 체계를 갖추고 화승의 힘찬 발걸음이 시작되었습니다.화승은 故현수명 회장의 뒤를 이은 현승훈 회장을 중심으로 사업 다각화 체제를 갖추고, 신발 관련 생산기지를 해외로 이전하며 인도네시아, 태국 등을 생산 거점으로 삼아 성공적인 해외진출의 기반을 다집니다.
 
‘선택과 집중의 경영”
 
이후 화승은 계열사 합병과 매각, 강도 높은 구조조정으로 선택과 집중의 경영을 펼치게 되고 결국 7년 뒤, 화승은 임직원 모두가 힘을 합쳐 재기의 발판을 마련하게 됩니다. 2005년 새로운 CI를 선포. 미래에 대한 청사진을 그리며 2010년 더 멀리 더 높은 안목의 비전 제시로 화승은 힘찬 비상을 다짐합니다.
 
‘사람과 능력 중심의 화승그룹”
 
화승그룹은 현재 주력 사업인 자동차부품, 소재사업, 정밀화학, 신발제조사업 사업부문을 갖추어 세계 각지 다양한 분야에서 발빠른 대응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해외경영의 비중을 그룹 전체의 50%까지 조정하고, 해외사업 역량을 강화하는 한편 고부가가치 신규 사업 분야를 개척하는 등 미래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사업부문

화성그룹은 7개국 25개 도시

다양한 분야에서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종합무역 International trade
 
화승의 21세기 전략 사업인 종합무역분야는 자원, 철강, 섬유, 일반무역, 각종 원자재 통합구매 사업을 통해 경쟁력 있는 무역회사로 성장하고 있습니다.현재 미국, 베트남, 인도, 중국 등 해외법인과의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통하여 미래 수익원이 될 수 있는 신사업의 개발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점차 지역을 확대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세계적인 종합무역상사로의 도약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동차부품 Automotive Parts
 
화승의 자동차부품 사업군은 국내 점유율 1위를 지켜가면서 미국, 중국, 인도, 유럽, 남미 등의 해외법인을 중심으로 해외진출을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특히, 자동차부품 사업의 양대축인 Sealing과 Fluid 사업은 수익성 개선, 글로벌 현지화, 적극적 R&D 투자를 가속화시켜 글로벌 BIG3 진입을 목표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소재산업 High-Tech Material
 
화승소재는 1978년 동양화공에서 출발한 이래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을 통해 국내1위 소재기업으로 자리하고 있습니다.약 40여년간의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기술투자와 경영혁신을 이루어 온 결과 CMB, TPE, 실리콘 등 1,500여종의 Compound를 개발하여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최고의 상품과 기술을 제공합니다.
정밀화학 Fine Chemical
 
화승은 첨단 과학과 기술력의 토대 아래서만 가능한 미래형 정밀화학 산업의 무한가치 영역으로 도전하고 있습니다.유연한 생산시스템과 설비효율 극대화, 그리고 현지 생산체제를 구축하여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시킴과 동시에 고부가가치 제품개발로 매출극대화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신발 ODM Shoes
 
세련된 아이디어와 독특한 소재,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화승의 패션&스포츠 제품들은 세계적인 디자인 트랜드를 만나면서 월드 베스트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다양한 고객을 만족 시킬 수 있는 신규 브랜드를 개발하고 있으며, 특히 IT를 기반으로 한 온라인 사업을 확대하고 있습니다.